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의 엄마는 그녀에게 경고했다

    1. . 그녀는 몇 번이고 경고를 받았지만 믿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일을 제대로했고 승진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주요 라이벌에게 승진이 주어 졌을 때, 그것은 쏘였을뿐만 아니라 그녀의 신념 체계를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인생에서 그녀의 첫 번째 큰 교훈 이었지만 마지막은 아니 었습니다.


    1. 나는 다람쥐 사격에서 나의 첫 번째 업적이 계곡 한쪽을 가리는 키가 큰 호두 나무 숲에서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모든 자연이 유 별나게 고요한 정오에 방황했고, 내 총의 포효에 깜짝 놀랐다. 안식일의 고요함을 깨뜨리고 화난 메아리에 길게 울려 퍼졌다.


    1. 데비는 손을 구멍에 집어 넣고 팔이 닿을 때까지 손을 아래로 내렸다. 그녀는 무언가를 만지 길 바라며 손가락을 흔들었지만 그녀가 느꼈던 것은 공기 뿐이었다. 그녀는 몸무게를 움직여 구멍 아래로 1 ~ 2 인치 더 도달했습니다. 그녀의 손가락은 여전히 ​​공기 만 건드렸다.


    1. 아직 당황 할 시간이 아니었다. 상황을 구제 할 시간이 아직 남아있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그녀가 자신에게 말한 것입니다. 현실은 당황 할 때가되었고 상황을 구제 할 시간이 없었지만 그는 계속해서 자신을 속여서 거기에 있다고 믿었습니다.


    1. 그는 청년이 자신의 지능으로 방에있는 모든 사람을 감동 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가 똑똑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가 방에있는 다른 누구보다 똑똑하다는 사실은 쉽게 추론 될 수 있었지만, 청년이 자신의 지능에만 관심이 있다는 것도 명백했기 때문에 아무도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1. "오늘 여러분의 의견을 듣게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정말 이상한 타이밍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건 재미 있고 좀 이상하게 들리 겠지만, 당신은 며칠 전에 제가 꿈꿔 왔던 꿈을 꾸었습니다. 커피 한잔 마시고 싶으 시다면 함께 모여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그가 수년간 계획해온 함정을 놓았습니다.


    1. 그는 전문가 였지만 누구나 충분히 이해할 수있는 분야는 아니 었습니다. 그는 부드러운 서버 아이스크림이 매번 완벽한 원뿔을 만들기 위해 정확한 각도로 그 안에 떨어지도록 원뿔을 바로 잡는 방법을 알고있었습니다. 완벽하게하는 데 수년이 걸렸고 이제 그는 아무런 생각도하지 않고 할 수있었습니다. 놀랍게 본 신입 사원을 제외하고는 아무도이 성과의 아름다움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 같았다.


    1. 길고 검은 그림자가 발 근처의 포장 도로를 가로 질러 미끄러졌고 5 명의 금성 인은 매우 깜짝 놀랐습니다. 그들은 "펩시 콜라"라는 신비한 정보를 담고있는 근처 건물 꼭대기 표지판 뒤에서 사라지기 전에 육식 동물의 거대한 회색 형태를 볼 시간이 거의 없었습니다.


    1. 소년은 자신에 대해 알지 못하는 사이에 평온하게 길을 걸었다. 그는 공이 길로 들어갔을 때 차 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향해 한 발짝 나섰고 그렇게함으로써 그의 운명을 봉인했습니다.


    1.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그의 칙칙한 옷과 엉성한 머리카락은 그를 노숙자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그녀가 말한 것처럼 그는 정말로 다음 아인슈타인 이었습니까? 그게 사실이었을 때 그녀는 그를 판단하지 않으려 고 계속했다.


    1. 그는 결과를보기도 전에 큰 충격을 들었습니다. 너무 시끄러워서 실제로 그가 자리로 뛰어 올랐다. 그는 놀라움에서 회복 되 자마자 앞 유리의 균열을 보았다. 그의 삶의 현재 상태를 비유 한 것 같았다.


    1. 그가 틀렸다고 인정하기는 어려웠습니다. 그는 자신이 옳다고 확신했고 깊이있는 믿음은 흔들릴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틀렸다는 증거는 그의 눈앞에 있었다. "아빠 봐, 진짜라고 말 했잖아!" 그의 딸은 흥분하여 선포했습니다.


    1. 나는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보세요, 저는 제 글을 제대로 되찾기 위해이 순간 임의의 단락을 생성하고 있습니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 일관되게 쓰기 시작하겠습니다!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었다. 총성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 둘 중 어느 쪽을 선호하는지에 대한 질문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선택이 간단 해 보였습니다. 브랜드 이름이있는 더 비싼 것이 가장 많이 선택됩니다. 쉬운 선택이었습니다. 안전한 선택. 그러나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선호하는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